뮤직뱅크 1055회 라인업 공개

[문화뉴스 MHN 이한영 기자] KBS2 '뮤직뱅크' 1055회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사진 출처 = '뮤직뱅크' 화면 캡처

4일 뮤직뱅크에는 '2Z(투지), BAE173(비에이이173), ENHYPEN(엔하이픈), GOT7(갓세븐), KAI(카이), NTX (엔티엑스), STAYC(스테이씨), woo!ah!(우아!), WOODZ(조승연), 노라조, 다크비(DKB), 드리핀, 모모랜드, 보아, 블링블링, 엘라스트 (E`LAST), 이달의 소녀, 쿠잉'이 출연한다. 

HOT 컴백 무대에서는 영원한 퍼포먼스 퀸 '보아'의 'Better'가 첫방에 오르고, 2020년을 완성시킬 글로벌돌 '갓세븐'의 팬심 사로잡을 노래 'LAST PIECE'가 방영된다. 

HOT 데뷔 무대로는 모두가 기대하는 '카이'의 빠져들 수밖에 없는 섹시 퍼포먼스, '음 (Mmmh)'과 세계가 주목할 슈퍼 루키 '엔하이픈'의 새로운 이야기 'Given-Taken'로 꾸며진다. 

TODAY무대에서는 'WOODZ(조승연)'이 레트로하고 힙한 러브송 'BUMP BUMP', '이달의 소녀'가 마음속에 조금씩 스며드는 신비로운 리듬 '목소리(Voice)'를 선보인다. 

뮤직뱅크 1055회는 4일 오후 5시에 KBS 2TV에서 방영된다. 

 

--

'뮤직뱅크' 4일(오늘) 라인업...보아-스테이씨-카이-갓세븐-모모랜드-이달의 소녀-엔하이픈-노라조 등

- 뮤직뱅크 1055회 라인업 공개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