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개발한 라면 스프와 착한 가격을 자랑하는 라면 달인
선수 출신으로 고난도 기술을 선보이는 당구 달인
초밥 달인, 일본식 대왕 김밥 '후토마키' 비법 공개
연탄 달인만의 검수·상차 노하우 공개

직접 개발한 라면 스프와 착한 가격을 자랑하는 라면 달인.

[문화뉴스 MHN 문정환 기자] 7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라면 달인, 당구 달인, 초밥 달인, 연탄 달인이 소개된다.

#1. 라면 달인

'레알라면', 서울 동대문구 

언제 가도 웨이팅이 만리장성을 이룬다는 마성의 라면집! 라면 위에 수북하게 쌓여 있는 사리와 김가루 그리고 콩나물이 보는 이의 침샘을 자극한다. 라면이 쉽게 만들어진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 밤낮 쉴 틈 없이 고민해 직접 개발한 라면 스프를 사용하는 달인. 비주얼은 기본이요, 맛과 양까지 잡았다! 거기다 착한 가격은 서비스라는데. 마무리로 밥까지 말아먹으면 구미 당기는 국물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라면의 새로운 세계로 인도할 달인의 비법을 확인해 보자.

#2. 당구 달인

선수 출신으로 고난도 기술을 선보이는 당구 달인.

심상치 않은 운동 유전자를 가진 달인 등장! 대한 당구 연맹 소속 예술구 선수 출신의 당구계 화려한 스펙 소유자인 달인. 장애물 넘기는 기본, 붙어 있는 공 끊어 치기 등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의 신기한 기술까지 선보인다! 이런 화려한 기술들의 베이스가 되는 굉장한 사구 실력까지 겸비했는데. 4구 실력이 백 점 단위를 넘어 천 점까지 도달했다! 어디에서도 보여 준 적 없는 예술 당구 달인의 실력을 전격 공개한다.

#3. 은둔식달-초밥 달인

'스시미치루', 서울 종로구 

초밥 달인, 일본식 대왕 김밥 '후토마키' 비법 공개. 

초밥 최상의 맛을 끌어내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가 본토 내공을 접수한 오늘의 달인. 코스의 꽃이자 마무리,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느낌이 일품인 달인의 대표 메뉴 일본식 대왕 김밥 후토마키!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엄청난 크기를 자랑한다. 계란말이의 부드러움, 튀김의 바삭함, 생선살의 촉촉함까지. 다양한 재료와 그것들의 서로 다른 온도 조화로 인해 맛까지 살아있다! 크기에 맛까지 놀라움의 연속! 모두를 홀리게 한 일본식 대왕 김밥 후토마키의 비법을 알아보자.

#4. 연탄 달인

연탄 달인만의 검수·상차 노하우 공개.

추운 겨울 우리의 몸을 따뜻하게 해 주었던 연탄! 현재까지도 꾸준히 수요가 있어 연탄 공장에서 제조 중이라는데. 경북 영주시에 위치한 연탄 공장에 오늘의 달인들이 있다. 백양기(男/73세/경력 47년) 달인과 김동일(男/63세/경력 30년) 달인! 연탄의 제조과정부터 완제품을 만들어 내는 것까지의 업무는 물론, 연탄 검수만은 단연 에이스 중 에이스! 성형된 연탄의 불량품을 쏙쏙 기막히게 골라내는 백양기(男/73세/경력 45년) 달인. 거기에 김동일(男/63세/경력 30년) 달인의 속도감 있는 상차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노련함이 묻어나는 달인들의 연탄 검수, 상차 노하우를 공개한다.

달인 4명의 모습은 7일 오후 9시 SBS '생활의달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SBS]

----
'생활의달인', 라면-당구-초밥-연탄 달인 소개, 달인 맛집 위치는?
직접 개발한 라면 스프와 착한 가격을 자랑하는 라면 달인
선수 출신으로 고난도 기술을 선보이는 당구 달인
초밥 달인, 일본식 대왕 김밥 '후토마키' 비법 공개
연탄 달인만의 검수·상차 노하우 공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