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조개구이, 대창, 과메기 맛집

출처: SBS

[문화뉴스 MHN 김종민 기자] 2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조개구이, 대창, 과메기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역전(驛前)의 명샷 No.22 지하철 타고 떠나는 겨울바다 여행, 오이도역 편' 코너에서는 조개구이 맛집이 소개된다.

▶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조개포차'에서는 싱싱한 조개구이가 무한리필로 관자 파스타와 함께 제공된다.

출처: 망고플레이트

'먹킷리스트-소리까지 맛있다! 고소한 대창'편에서는 대창 요리를 소개한다.

▶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점쩜'에서는 얼큰한 대창 전골을 만날 수 있다.

▶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곱창집'에서는 대창구이가 양념과 함께 버무러진다.

출처: 다이닝코드

'자족식당-겨울만 기다렸다! 구룡포 햇 과메기!' 코너에서는 겨울 대표철 과메기를 만나본다.

▶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진강수산식당'에서는 과메기, 과메기 조림을 만날 수 있다.

사진=업체 제공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조개구이, 대창, 과메기 맛집 소개

7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조개구이, 대창, 과메기 맛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