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문화뉴스 MHN 이수현 기자] 믿고 보는 두 배우의 만남, 섬세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조제'가 개봉을 하루 앞둔 오늘 9일(수)영진위및 주요 예매사이트에서 예매율1위를 기록하며 겨울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사랑을 경험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이야기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조제'가 개봉을 하루 앞둔 오늘 9일(수)오전 10시 기준,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 점유율 34.3%를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또한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24, 인터파크,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까지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외화와 한국 영화 경쟁작들을 모두 제친 것은 물론,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극장가에 따뜻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제'는 잊을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현실적인 캐릭터와 섬세한 스토리로 그려내 함께 미소 짓고, 가슴 아파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감대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자신만의 세계에서 살아온 ‘조제’ 역 한지민과 그녀에게 솔직하게 다가가는 ‘영석’ 역 남주혁은눈부신 두 번째 호흡인만큼 한층 애틋하면서도 깊어진 감정 연기로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이다.여기에 ‘조제’의 집, 헌책방 등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공간부터 ‘조제’와 ‘영석’의 감정 변화와 함께 흘러가는계절의 정취는 잊지 못할 특별한 사랑 이야기에 대한 진한 여운을 더한다. 이렇듯 올 겨울 관객들의 마음속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영화 '조제'는 12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 한지민과 남주혁의 깊은 감정 연기가 더해져 올 겨울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전할 '조제'는 오는 10일 개봉 예정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