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데뷔 22주년, 여전한 '풋풋한 감성'
코요태 겨울 시즌송으로 '90년대 겨울 감성' 자극

코요태 '엉뚱한 상상' 앨범자켓

[문화뉴스 MHN 경민경 기자] 코요태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엉뚱한 상상’을 발매한다.

겨울 시즌송 '엉뚱한 상상'은 코로나19로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20년의 연말을 코요태만의 신나는 바이브로 물들인다.

신곡 '엉뚱한 상상'은, 1996년 발매한 지누의 '엉뚱한 상상'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스트레이트한 하우스풍의 댄스곡으로, 시작과 동시에 흘러나오는 인트로 사운드는 90년대의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빽가의 상쾌한 랩과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의 김종민, 완벽한 신지의 보컬이 어우러진다. 

'엉뚱한 상상'은 지난 여름 코요태의 ‘바다’를 리메이크한 김성위와 김성태가 프로듀싱을 맡아 다시 한 번 코요태와의 호흡을 맞춘다.

신지는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코요태의 데뷔일이자 22주년인 12월 9일! 내일 오후 6시에 신곡 음원 공개와 함께 유튜브 코요태레비전에서 짠내뮤비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라며 신곡 ‘엉뚱한 상상’의 발매 소식을 전한 바가 있다.

독보적인 90년대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요태만의 2020 ‘엉뚱한 상상’은 어떤 곡으로 재탄생될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코요태의 겨울 시즌송 ‘엉뚱한 상상’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코요태 2020 겨울 시즌송, '엉뚱한 상상' 리메이크.. 오늘(9일) 공개

코요태 데뷔 22주년, 여전한 '풋풋한 감성'
코요태 겨울 시즌송으로 '90년대 겨울 감성' 자극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