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흑임자와 짭조름한 치즈의 부드러운 조화
연말 고객 감사의 의미로 7천원 이상 구매 시 ‘2021 먼슬리 패드’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

빽다방 흑임자치즈라떼

[문화뉴스 MHN 김동근]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전통 식재료인 흑임자에 치즈 더한 신메뉴 ‘흑임자치즈라떼’를 동절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흑임자치즈라떼’는 친숙한 맛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흑임자’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메뉴로, 흑임자에 치즈를 더하는 빽다방만의 레시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배가시켰다. 국내산 흑임자를 사용해 원물 특유의 고소함을 진하게 느낄 수 있으며, 치즈의 짭조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더해져 조화로운 풍미를 자아낸다.

평소 커피 메뉴를 즐기지 않았던 고객들에게 제격이며,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흑임자치즈라떼’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은은한 커피 향이 느껴지는 흑임자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흑임자치즈라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동절기 시즌 동안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빽다방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21 먼슬리 패드 증정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손으로 직접 소중한 일상을 기록할 수 있도록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2021 먼슬리 패드’를 7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로, 영수증당 1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소진 시 종료된다.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빽다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올해에도 뉴트로 트렌드가 계속됨에 따라 전통 식재료에 대한 좋은 반응이 일고 있어, 흑임자를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연말 겨울 시즌에 고소하고 달콤한 신메뉴도 즐겨 보시고, 고객 감사의 의미로 마련한 ‘2021 먼슬리 패드’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