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7시 카카오TV와 유튜브 통해 국내외 생중계

'Suzy: A Tempo' 포스터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문화뉴스 MHN 경민경 기자] 수지가 데뷔 10주년 언택트 팬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오는 23일(수), 수지의 언택트 팬서트인 'Suzy: A Tempo'는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독점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본디 빠르기로'라는 뜻의 'A Tempo'에 맞춰 데뷔이래 지금껏 10년 동안 바쁘게 달려온 시간들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그 어떤 속도의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지금의 수지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2018년 이후 약 2년 만에 팬들과 만나는 수지는, 10주년 무대를 위해 지난 9월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다.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힘들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10년간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함과 동시에,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이 시기를 함께 견뎌내고자 이번 무대를 준비했다.

수지의 10년을 총망라한 이번 팬서트는 카카오M의 뮤직콘텐츠 제작국이 총연출을 맡아 무대 위 ‘아티스트 수지’의 모습을 진정성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노래는 물론 퍼포먼스와 10주년 토크 등 가수 수지로서의 모습을 오롯이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과 수지 모두 몰입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Suzy: A Tempo’는 오는 23일(수)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독점으로 생중계되며, 해외에서는 '원더케이'의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

수지, 데뷔 10주년 팬서트 'Suzy: A Tempo'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와 유튜브 통해 국내외 생중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