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회, 도시락, 소갈비찜 맛집 위치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11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회, 도시락, 소갈비찜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출처: 맛있는밥상 차림, 업체 제공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강원도 양양에서 만날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한다.

▶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충청도깜둥이네횟집'에서는 바다에서 바로 잡은 활어회를 맛볼 수 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맛도 가격도 모두 최고인 18년 손맛의 일품 반찬을 소개한다.

▶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에 위치한 '수라찬가'에서는 프리미엄 수제 반찬과 도시락을 맛볼 수 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서울 최고의 소갈비찜 맛집을 소개한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4길에 위치한 '맛있는밥상 차림'에서는 직접 담근 장으로 만든 소갈비찜을 느낄 수 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함께라서 행복한 우리들의 이야기, 추억의 분식집을 소개한다.

▶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에 위치한 '한양짱분식'에서는 흑미 김밥과 추억의 분식을 느낄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회, 도시락, 소갈비찜 맛집 소개

11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회, 도시락, 소갈비찜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