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임금님정식-가지튀김&깐풍가지-멘보샤-가자미조림 등 소개

출처=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14일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임금님정식, 순쌀 꽃단지, 가지튀김&깐풍가지, 멘보샤, 가자미조림 등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역전(驛前)의 명샷'에서는 No.23 흙과 쌀의 예술, 이천역 편을 소개한다.

출처=임금님쌀밥집

▶ 임금님 정식은 '임금님쌀밥집' 경기 이천시 신둔면 경충대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순쌀 꽃단지, 순쌀 밥 한 공기, 계란 프라이는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에 위치한 '이진상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먹킷리스트'에서는 중국요리의 꽃! 화려한 튀김 전채 요리를 소개한다.

출처=향미

▶ 가지 튀김 & 깐풍 가지는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에 위치한 '향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멘보샤는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진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족식당 – 추울수록 맛이 찬다!'에서는 속초 자연산 가자미조림을 소개한다.

▶  가자미조림, 가자미구이, 가자미회무침은 강원도 속초시 먹거리4길에 위치한 '화진호 이선장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