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아이템 ‘4in1배달전문점’으로 국내 요식업계를 선도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통달배는 1개의 매장이 핵심배달아이템 4종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을 모두 확보해 매출루트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고효율 배달음식체인점 4in1배달전문점을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이로써 국내 외식업계에 전례 없던 차별화된 신규사업아이템을 제시하는 동시에 새로운 창업트렌드를 선도해왔다. 그 결과 현재 체인점 100호점 돌파에 임박했다.

통달배 4in1배달전문점은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대세로 떠오른 배달서비스에 중점을 둔 배달음식점일뿐만 아니라, 창업비용 대출 부담이 적은 소액창업과 소규모창업에 유리하다. 이에 창업을 계획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점 개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본사로부터 완제품 형태의 신선한 냉장 식자재를 공급받으므로 누구나 모든 메뉴를 쉽게 조리 가능해 주방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고, 1인창업이 가능하다는 것도 4in1배달전문점의 장점이다.

현재 통달배는 자사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소규모창업아이템 4in1배달전문점 가맹문의를 요청하는 사람들에게 요즘 뜨는 창업정보와 전문 컨설턴트 기반의 컨설팅을 제공 중이며, 예비 가맹점주에게 창업전략과 상권분석, 교육 등을 다각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현직 자영업자에게는 기존 가게의 시설을 재활용해 소자본 업종변경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와 장기적 불황이 겹치면서 외식업 창업에 더 많은 신중함이 요구되는 게 현실”이라며 “음식 장사로 돈 많이 버는 방법을 찾는 예비 창업자라면, 표면적인 요식업체 추천 순위를 기준으로 점포를 개설할 곳을 찾기보다, 경쟁력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여러 성공사례를 이끌어낸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통달배 홈페이지에서 4in1 배달전문점 창업하는 방법과 다양한 창업 특전을 확인해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