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엠넷 '쇼미더머니9' 제공]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18일 오후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9'(이하 '쇼미9')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주 세미파이널 경연을 통해 톱4로 선정된 머쉬베놈, 스윙스, 래원, 릴보이가 한국 힙합 씬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극할 '영 보스' 타이틀을 두고 파이널 무대에서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쇼미9' 첫 출연부터 매회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 스윙스는 자타공인 최강의 우승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세미파이널에서 우승후보 원슈타인을 꺾고 상승세를 타고 있는 래원은 "반전의 역사를 한 번 더 써보겠다"고 다짐했다.

뛰어난 실력과 위트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구축하며 우승후보로 떠오른 머쉬베놈 역시 영 보스를 향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고, 듣는 순간 빠져들게 만드는 래핑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여온 릴보이는 "우승자로 화려하게 장식하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사진=엠넷 '쇼미더머니9' 제공]

특히 이들의 무대에 힘을 실어줄 피처링 군단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그레이, 더 콰이엇, 로꼬, 박재범, 소금, 염따, 우원재, 이영지, 제시, 제이미까지 출중한 실력의 아티스트들의 등장이 예고됐다. 이들이 과연 누구와 무대를 꾸며 또 한번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쇼미9'는 18일 오후 11시에 엠넷에서 방송된다.

-----
'쇼미더머니9' 결승전, 스윙스-머쉬베놈-래원-릴보이 우승 누구?...박재범, 염따, 이영지, 제시 등 역대급 피처링 군단
18일 오후 11시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