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트로트 귀공자 신유, '2020 왕중왕전' 출격
'불후의 명곡' 트로트 귀공자 신유, "왕중왕전, 사자 굴에 있는 사슴 된 듯..."

출처: KBS '불후의 명곡'

[문화뉴스 MHN 권성준 기자] 19일과 26일 2주에 걸쳐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 2020 왕중왕전'에 신유가 출연해 이목이 집중된다.

신유는 올 한해 '불후의 명곡'에서 '안동역에서', '수은등' 등으로 감성 트로트를 선사하며 큰 활약을 펼쳤다. 또한 지난 '트로트 남녀 대전'에서는 윤시내의 '열애'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남성팀을 승리로 이끈 바 있다.

이날 '왕중왕전'이 첫 출연인 신유는 출연진 라인업과 화려한 무대들을 보며 "내가 왜 여기에 와있을까, 두통까지 온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신유는 자신을 사슴에 비유하여 "사자 굴에 사슴 한 마리를 풀어놓은 것 같은 느낌"이라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출처: KBS '불후의 명곡'

한편 신유는 김수철의 '못다 핀 꽃 한송이'를 선곡하여 그동안 보여줬던 감성 트로트가 아닌 로커로 변신해 애절한 록발라드로 가창력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유 이외에도 원조 섹시 디바로 무대를 장악한 정열의 퍼포먼스 찾아온 민해경은 '백지영-DASH'를 선곡하였으며 남녀 최강 보컬리스트 김태우, 임정희는 '이승환-가족'을 선곡하여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명불허전 명품 보컬 황치열은 '이적-거짓말 거짓말 거짓말'로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보일 예정이며 불후의 1인자로서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민우혁은 '김광석-이등병의 편지'로 찾아온다.

신유의 유쾌한 입담과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불후의 명곡' - 2020 왕중왕전' 1부는 19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불후의 명곡' 2020 왕중왕전 신유 출격...다른 화제의 출연자는?

'불후의 명곡' 트로트 귀공자 신유, '2020 왕중왕전' 출격
'불후의 명곡' 트로트 귀공자 신유, "왕중왕전, 사자 굴에 있는 사슴 된 듯..."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