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시몬스 침대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시몬스 팝업스토어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킨텍스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확대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시몬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23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지난해 7월 론칭 직후 국내 프리미엄 침대 시장을 장악,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없어서 못 팔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급 수입 자재들로 제작돼 럭셔리의 정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구매 고객에 한해 금액대별 호텔 베딩 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방문 고객 전원에게 수면 전문가인 슬립마스터가 현장에서 일대일 수면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하고 있다. 또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정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다.

아울러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대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까다로운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을 지켜나가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