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밤 9시 JTBC 방송
'도시남녀의 사랑법' 출연 지창욱, 김민석, 류경수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오늘 밤 9시 방송될 '아는형님'에 지창욱, 김민석, 류경수가 찾아온다.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함께 출연하는 세 사람이 함께 형님 학교에 전학 올 예정이다. 각자 엄청난 개인기를 준비했다는데 얼마나 형님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JTBC '아는형님'
JTBC '아는형님'

지창욱은 "평소에 몸을 잘 써서 사람들의 특징을 잘 따라한다"고 밝히며 즉석에서 아크로바틱을 선보일 예정. 형님들의 몸개그와 걸그룹 댄스까지 따라하며 넘치는 예능감을 주체하지 못 했다는데.

김민석 역시 예능감을 대방출했다고 전해진다. 장범준 모창을 소름 돋을 정도로 해내, 형님들이 '히든싱어'에 출연해도 되겠다고 극찬했다는데. 

명품 연기력에다가 예능감까지 갖춘 세 배우의 반전 매력이 궁금하다면 오늘 밤 9시에 JTBC를 찾도록 하자.

특히 '아는형님'은 5주년을 기념하며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한다.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기부금 마련을 위해 진행될 예정이며, 수익은 취약계층 아동의 방학 중 걸식 예방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형님들이 직접 굿즈를 소개하는 스페셜 영상이 아래에 있다. 

 

 

---

 지창욱 x 김민석 x 류경수 '아는형님' 출연, 수준급 모창과 성대모사, 걸그룹 커버까지

투요일 밤 9시 JTBC
'도시남녀의 사랑법' 출연 지창욱, 김민석, 류경수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