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6주년 재개봉 기념 포스터, 2021 캘린더 굿즈 공개

[문화뉴스 MHN 정혜민 기자] 개봉 6주년을 맞이한 인생 음악영화 '비긴 어게인'이 오는 31일(목)에 재개봉을 확정한 동시에, 기념 포스터와 2021년 캘린더 굿즈를 공개해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2014년에 개봉해 유례없는 장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이 오는 31일(목), CGV 재개봉 특별 전용관 '별★관'에서 재개봉된다.

제공: 판씨네마

스타 명성을 잃은 음반 프로듀서와 스타 남친을 잃은 싱어송라이터가 뉴욕에서 만나 함께 노래로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디 '비긴 어게인'은 CGV '별★관'의 두 번째 상영작으로 '새로운 시작도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는 테마 아래 '라라랜드'와 함께 선정되었다.

국내 개봉 당시, 346만 관객을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한 '비긴 어게인'은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와 '마룬5' 애덤 리바인이 부른 OST까지 국내 음원 순위를 석권하며 많은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후로도 공감을 일으키는 스토리와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 아름다운 OST는 끊임없는 찬사를 받으며 한국인이 사랑하는 모두의 인생 영화로 등극하였다. 

'비긴 어게인' 2021 캘린더 굿즈 이미지
제공: 판씨네마

이번 재개봉을 기념하여 공개된 포스터는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명장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개봉 기념 포스터뿐만 아니라 CGV '별★관'에서 '비긴 어게인'을 관람한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2021년 캘린더 굿즈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2021년 캘린더 굿즈는 영화 속 명장면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되어 관객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모두의 인생 영화로 극찬받는 '비긴 어게인'은 오는 31일(목)부터 전국 CG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