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콘텐츠와 함께 떠나는 랜선 한국 여행
  • 정혜민 기자
  • 승인 2020.12.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넷플릭스 콘텐츠로 한국의 아름다움 소개하는 'Explore Korea' 캠페인 진행

제공: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문화뉴스 MHN 정혜민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의 한국 관련 콘텐츠가 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하는 'Explore Korea' 캠페인의 일환인 숏 다큐멘터리와 안내 브로셔에 등장한다. 

 

넷플릭스는 지난 7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넷플릭스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활용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한 'Explore Korea'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 5개월 만에 조회 수 14만 회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번 'Explore Korea' 캠페인은 규모를 더욱 확장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린 명사를 인터뷰한 숏 다큐멘터리 2편, ▲한국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넷플릭스 콘텐츠와 함께 소개하는 브로셔를 담았다.

제공: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숏 다큐멘터리 'Next in K-Story'에서는 한국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아름다움과 매력을 소개한다. 공개된 두 편의 다큐멘터리는 '정관 스님 편'과 '김민주 디자이너 편'으로,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의 한경수 프로듀서가 연출을 맡았다.

정관 스님은 사찰음식은 물론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을 알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셰프의 테이블'에 출연하게 된 계기와 함께 한국 음식의 멋과 맛을 전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넥스트 인 패션' 우승자 김민주 디자이너는 'K-패션은 곧 다양성'이라는 말과 함께 그녀의 디자인 철학을 소개한다. 

 

또한, 한국관광공사는 'Explore Korea' 브로셔를 한국어와 영어, 일어, 중국어 등 총 4가지 언어로 제작했다. 해당 브로셔는 '킹덤', '좋아하면 울리는', '셰프의 테이블' 등 다양한 장르에 걸친 총 8편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에 등장하는 주요 관광명소와 한국의 전통문화, 음식 등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한다. 

 

해당 영상과 브로셔는 한국관광공사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