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밤 10시 40분 방영, 특별한 영상 인사 준비

사진=MBC

[문화뉴스 MHN 김종민 기자] MBC '라디오스타'에서 전 MC와 현 MC가 만난다. 

23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게스트들과 700회 역사를 돌아보는, 700회 특집 '라스 칠순 잔치'로 준비됐다.

현 MC인 안영미-김구라-김국진, 전 MC인 윤종신-유세윤-규현은 한자리에 모여 각자가 생각하는 '라스' 전성기, 베스트 게스트3, 최고의 1분 등을 이야기한다.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윤종신은 전성기로 프로그램 출범 초기를 꼽는다.

"'라스'가 없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방송했던 거 같다"며 프로그램의 가장 큰 매력으로 무언가를 꼽는다. 유세윤도 이에 동의하며 "불안정할 때가 가장 완벽한 상태"라는 '웃픈' 명언을 남긴다.

규현은 휴대폰에 소장 중인 '라스' 명장면을 공개해 프로그램의 팬임을 과시한다. 또 레전드 시절을 묻는 질문에는 한 MC의 활약상을 언급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김구라는 "700회를 맞아 더 잘나가려고 하는 데 '그때가 좋았지' 그러면 뭐 하자는 거냐"며 발끈하면서도 게스트들의 이야기에 깊게 공감한다.

이 외에도 윤종신 유세윤 규현은 '라스'에 어울릴 뉴페이스를 거침없이 추천하더니 "살가운 사람은 안 돼"라고 못을 박았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라스'가 발견하고 조명한 스타들은 영상 통화로 진심 어린 700회 축하인사를 전한다.

한편 '라스'는 '황금어장'의 코너로 2007년 5월 30일 첫 방송됐다. 론칭 초기 '5분 방송' '자투리 방송' 굴욕을 당하기도 했지만 특유의 B급 감성, 거침없는 MC들의 입담으로 14년 동안 방영돼 700회를 맞이한다.

----

'라디오스타', 700회 특집 맞이...과거 MC 특별 게스트, 현 MC와 담화 펼쳐

23일 밤 10시 40분 방영, 특별한 영상 인사 준비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