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SBS 가요대전

[문화뉴스 MHN 이한영 기자] 2020 SBS가요대전 in DAEGU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이번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 TWICE(트와이스), 세븐틴, GOT7(갓세븐), MONSTA X(몬스타엑스), 마마무, 제시, 뉴이스트, 여자친구, 오마이걸, IZ*ONE(아이즈원), 더보이즈, Stray Kids(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ATEEZ(에이티즈), ITZY(있지), TOMORROW X TOGETHER(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프릴, 모모랜드, CRAVITY(크래비티), TREASURE(트레저), aespa(에스파), ENHYPEN(엔하이픈)'이 출연한다. 

MC는 붐, 김희철, 에이프릴 나은이 맡을 예정이다. 

사진 = SBS

한편, SBS가요대전은 1996년부터 진행된 프로그램으로 매년 12월 25일에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다. 하지만, 올해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100% 사전 녹화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언택트(Untact)를 넘어 온택트(Ontact)로 전하는' 희망 메시지를 테마로 하는데, 코로나19 확산 초기, 큰 피해를 입었던 대구에서 진행하는 것도 이와 같은 맥락을 따른다.

이에 따라 이번 'SBS 가요대전'은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지친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컬러풀한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워질 예정이다. 

모두에게 펼쳐질 크리스마스의 기적 같은 2020 'SBS 가요대전'은 25일(금) 오후 7시 30분에 SBS에서 방영된다. 

 

--

2020 SBS 가요대전 라인업 공개...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에스파, 마마무, 세븐틴, 아이즈원, 있지 등

- 2020 SBS 가요대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