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날씨를 잃어버렸어’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9일 공식 SNS에 ‘널 다시 보고 싶어 빛나던 우리의 여름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후 10월 26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수록곡 ‘날씨를 잃어버렸어’ 안무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변해 버린 지금을 살고 있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으로, 1990년대 말 IMF 외환위기 상황을 이야기한 한스밴드의 ‘오락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무엇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나의 계절을 돌려줘”, “우릴 돌려줘”, “한숨을 숨겨 갑갑한 mask 뒤로”와 같이 10대들의 현재 상황을 그려낸 가사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10대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에 맞게 공개된 영상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각자 다른 방향을 보며 손을 뻗어 서로를 그리워 하는 모습으로 퍼포먼스를 시작해 눈길을 끈다. 또한 서로 손을 잡고 싶어하지만 손을 잡지 못하는 동작들이 곡의 아련함을 배가시켰다. 캐주얼한 복장을 한 멤버들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역동적으로 안무를 소화해낸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1일 빅히트 레이블즈(Big Hit Labels)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공연인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에 출연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