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지난 12월 SNS 팔로워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SNS 팔로워 이벤트는 직접 만나지 못하는 연말, 재학생들과 더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했다.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는 개설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가자 총 33명을 선발해 BBQ치킨(3명), 베스킨라빈스(5명), cu상품권(25명)을 보내줄 예정이다.

SNS를 개설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인스타그램에 300명 이상이 팔로우, 좋아요를 누르는 등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 큰 관심을 보였다고 학과 측은 전했다.

호텔관광경영학과 학과장 한숙영 교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학생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담아 SNS를 개설했다”며, “학과 및 학교의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학생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더 가까워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학과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여행·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강화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는 다양한 교과목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호텔관광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호텔관광비즈니스 등 실무 콘텐츠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2021년 1월 12일까지 2021학년도 봄 학기 신·편입생 모집이 진행되며,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더불어, 100% 온라인 비대면 수업으로 시공간 제약 없이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입시정보는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