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늘저녁' MBC 오후 6시 15분 방송
만나반찬, 아질리아그린 캠핑장 소개

[문화뉴스 MHN 박한나 기자] 30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반찬 맛집, 캠핑여행, 방구석 콘서트가 소개된다. 

출처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 어디? 간장 제육볶음, 가래떡갈비, 떡국 소개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사회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전하는 저녁방송의 대표주자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다양한 삶의 현장들을 전한다.

'반찬 고수의 족집게 레시피'에서는 고기 파티 맛집이 소개된다. 

외식도 모임도 어려운 요즘! 불황인 자영업계 속에서도 연 매출 15억의 대박 신화를 달성한 반찬가게가 있다. 한정식집을 운영하다 배달업이 뜨기 시작한 2년 전 반찬가게를 열었다는 반찬 고수. 식당을 운영하며 쌓은 본인만의 노하우로 까다로운 주부들 입맛을 확 사로잡았다는데. 반찬 가게 맛의 비결은 고기 요리 만능소스! 기본 만능소스에 조금씩 추가되는 노하우로 다양한 고기 요리를 금방 만들어낸다는데. 수많은 반찬 중에서도 1등 효자 메뉴는 바로 간장 제육볶음! 손님들 입맛을 사로잡은 비결은 불맛이란다. 중화요리에서만 볼만한 불 쇼가 매일 아침 반찬 가게에서 펼쳐진다는데. 두 번째 효자 메뉴는 가래떡갈비! 앞다릿살과 목살을 섞어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을 맞추고 만능소스에 흑설탕을 더 넣어 깊고 진한 맛을 더하는 게 포인트! 그리고 새해를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떡국 레시피까지~ 한정식집 25년 경력의 반찬 고수가 알려주는 고기 요리 만능소스만 있으면 집에서도 다양한 고기 파티가 가능하다는데. 연말연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기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 만나반찬, 세종특별자치시 보듬로

출처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 어디? 간장 제육볶음, 가래떡갈비, 떡국 소개

'신박한 네바퀴 여행'에서는 캠핑카 여행이 소개된다. 

한 해의 마무리! 일몰을 보며 조용히 2020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바로 서해 바다 너머 지는 일출을 보며 소원 빌기 딱~좋은 캠핑장! 이곳에 신박한 캠퍼가 떴다! 차박 경력 8년 차의 천재원 캠퍼. 빈티지 매력 넘쳐흐르는 올드카로 차박 여행을 즐긴다고 하는데. 99년식인 캠핑카를 여동생처럼 아끼며 관리하고 있다고. 트로트 가수인 캠퍼는 올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행사가 취소되며 차박을 하는 날이 많아졌다. 차박을 하며 작사, 작곡, 노래 부르기까지. 이제 캠퍼에게 올드카는 캠핑카 이상의 힐링공간이 되었다는데. 특히 팬을 끔찍이 아끼는 캠퍼는 줄어든 무대를 캠핑카 안에서 소화한다고. 그건 다름 아닌 라이브 방송! 팬들을 위해 준비한 라이브 방송과 팬들을 생각하며 만든 캠핑 요리까지! 몸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함께한 팬들과 캠퍼의 여행을 신박한 네바퀴 여행에서 떠나보자.

▶ 아질리아그린 캠핑장, 충청남도 당진시

'그거 봤니?'에서는 트롯 히어로들의 방구석 콘서트가 소개된다. 

2020년을 관통한 ‘핫 키워드’를 꼽자면 트로트를 빼놓을 수 없다. 대한민국을 강타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신드롬! 그 중심에 가수 임영웅과 김호중이 있다. 긴 터널 같던 무명 기간을 끝내고 음원 차트를 장악하고 있는 화제의 신예 가수들. 특히, 임영웅은 2020년을 빛낸 최고의 가수에 꼽히는가 하면 김호중은 올해 발매한 2장의 앨범이 100만장 판매고를 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의 노래로 2020년, 코로나19로 힘들었던 한해를 위로받은 팬들을 초대해 방구석 콘서트를 열어본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 어디? 간장 제육볶음, 가래떡갈비, 떡국 소개

30일 '오늘저녁' MBC 오후 6시 15분 방송

만나반찬, 아질리아그린 캠핑장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