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배우 남규리가 30일 오후 MBC에서 진행된 '2020 MBC 연기대상'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 'MBC 연기대상'은 포토월 행사 때에도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시간차를 두고 배우 1인씩 사진촬영을 진행하며, 시상식 모든 참석자의 구성도 최소한으로 이뤄진다.

남규리

 

시상식이 진행되는 동안 모든 출연자 및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관련 정부지침에 따라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참석자 전원은 마스크 착용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시상식 전과 중간 쉬는 시간에는 전문적인 방역을 실시하며 행사장 출입시하는 모든 인원은 발열체크기와 무인전신소독기로 이중 방역 조치를 취한다.

MC로는 32년 만에 첫 연기대상 단독 진행을 맡게 된 김성주가 마이크를 잡고, 오프닝 영상에는 지난해 MBC 수목드라마 '봄밤'의 배우 한지민의 따뜻한 목소리가 입혀져 연말 시상식에 온(溫)기를 더할 예정이다.

축하무대는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특별출연과 OST '꼰대라떼'를 부른 가수 영탁이 함께한다. 그는 '찐이야', '꼰대라떼' 두 곡을 선보이며 특별한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올해의 드라마상 후보로는 '그 남자의 기억법',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꼰대인턴', '카이로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내가 사랑한 스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 7편이 올랐다.

시상자 라인업도 화려하다. 2019년 대상 수상자인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 최우수연기상 '봄밤' 한지민과 정해인을 비롯해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 '신입사관 구해령' 이지훈, '황금정원' 정시아, '어쩌다 발견한 하루' 로운과 이재욱, '두번은 없다' 예지원,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 배우가 함께한다. 

한편, 한 해를 결산하는 ‘2020 MBC 연기대상’은 30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MBC]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