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향수(PERFUME)’ 네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 13일 컴백

Tag
#유빈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MHN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13일 컴백을 앞둔 가수 유빈의 네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르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빈의 새 싱글 ‘향수(PERFUME)’의 네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유빈은 커튼 뒤에 가려진 매혹적인 실루엣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일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에서는 타이틀 곡명이 ‘향수(PURFUME)’인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이번 티저 이미지는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선홍빛 붉은색의 향이 나는 듯한 타이틀곡 ‘향수(PERFUME)’는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와 마치 심장 박동 소리 같은 리듬,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유빈의 첫 솔로 데뷔곡 ‘숙녀’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Dr.JO가 다시 한번 그녀만을 위한 맞춤 옷을 재단, 유빈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하고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켰다.

한편, 유빈의 신곡 ‘향수(PERFUME)’ 오는 1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Tag
#유빈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