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메디케어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콘택트렌즈 세정제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1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주)코리아메디케어는 의약외품 전문 제조업체로 콘택트렌즈 제품을 주력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대표제품인 '메디렌즈 멀티액'은 렌즈의 세척, 헹굼, 소독, 보관, 습윤, 단백질 제거 등 7가지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박테리아가 번식하는 것을 방지하여 렌즈 속 감염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며, 콘택트렌즈를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주)코리아메디케어의 또 다른 대표제품인 '메디케어 핸드 세니타이저겔'은 손소독제로 코로나 사태 시작부터 제품 공급이 극대화되고 있다. 손소독제 뿐만이 아닌 병원 혹은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독용 에탄올 및 기타 다목적 세정제 또한 생산하고 있으며 급속도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주)코리아메디케어는 다양한 의약외품 및 인체에 직접적으로 작용하는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시선에서 안전하고 사용하기 편한 제품을 제작해달라."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