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맹위를 떨치자 집콕 라이프를 영위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배달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가게들이 요식업계의 강자로 급부상했다.

특히 통달배는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로서 타 배달음식점과 차별화된 고유의 경쟁력을 지닌 4in1배달전문점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 결과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가맹점 100호점 돌파를 앞둔 통달배 4in1배달전문점은 창업자금 대출 부담을 줄인 저비용창업과 소규모창업에 적합하고, 자영업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재활용하는 방식으로 소자본 업종변경 창업하기가 가능하다. 예비 가맹점주에게 창업정보, 맞춤형 상권분석, 체계적인 교육 등을 모두 지원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특히 1개의 매장에서 족발집과 보쌈집, 삼겹살집과 갈비집, 찜닭집과 닭도리탕집, 야식집과 닭발집의 핵심메뉴를 모두 판매하는 혁신적인 창업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탄생해 매출루트가 광범위하다. 

뿐만 아니라 외식업계에 첫 발을 디딘 초보창업자도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본사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추천되는 인기 음식을 메뉴로 개발하는 데 앞장선다. 이 역시 여자, 남자소자본창업 한식배달 브랜드 통달배의 유명 외식프랜차이즈 못지않은 경쟁력으로 언급된다.

통달배 업체 홈페이지에서 창업아이템인 4in1배달전문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통달배는 진공저온조리법인 수비드로 조리해 육질이 부드럽고 촉촉한 찜닭, 닭도리탕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호평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