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대게빵, 대게볶음밥, 반찬, 김치찜, 된장칼국수 맛집 소개

[MHN 문화뉴스 이한영 기자] 8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게빵, 대게볶음밥, 반찬, 김치찜, 된장칼국수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울진 3GO 여행 편이 방영된다.

▶ 경북 울진군에 위치한 '울진대게빵'에서는 울진의 명물 대게를 빵으로 맛볼 수 있다. 

사진 = 업체 인스타그램

▶ 경북 울진군에 위치한 '울진 대게 원조마을 대게&쿡'에 가면 전망 좋은 곳에서 살 알찬 대게를 맛볼 수 있다. 

사진 = 울진 대게 원조마을 대게&쿡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21년 손맛에 인심을 더한 일품 반찬 편이 방영된다. 

▶ 경기 안산시에 위치한 '엄마솜씨반찬'에서는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반찬을 맛볼 수 있다. 

사진 = 엄마솜씨반찬 카페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수도권 최고의 김치찜 TOP 5 편이 방영된다. 

▶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군봉묵은지김치찜'에서는 푸짐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김치찜을 맛볼 수 있다. 

사진 = 생방송투데이 화면 캡처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한결같아 고마운 소박한 한 그릇 편이 방영된다. 

▶ 경기 양평군에 위치한 '된장솔잎칼국수'에서는 솔잎 향이 나는 건강한 된장칼국수를 맛볼 수 있다. 

사진 = 된장솔잎칼국수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해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대게빵, 대게볶음밥, 반찬, 김치찜, 된장칼국수 맛집 위치는?

-8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 대게빵, 대게볶음밥, 반찬, 김치찜, 된장칼국수 맛집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