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MHN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1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오늘(11일)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을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여자)아이들 미연
(여자)아이들 미연

'I burn'(아이 번)은 이별 후 행복을 되찾기 전까지의 과정 속에서 느껴지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담은 앨범이다. (여자)아이들은 앨범의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다시금 자체 제작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여자)아이들 미연
(여자)아이들 미연

타이틀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겨울의 차갑고 서늘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편곡에 동양적인 악기를 더해 이별의 시린 감정을 체감할 수 있게 표현했다.

(여자)아이들 미연

특히 지난해 발표한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함께 작업한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일찌감치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여자)아이들 미연
(여자)아이들 미연

(여자)아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5개월 만에 새 앨범 'I burn'(아이 번)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겨울과 잘 어울리는 앨범이니까 네버랜드 여러분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곡 '화(火花)'를 들으며 이 겨울에 추우면서도 불타오르는 느낌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퍼포먼스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여자)아이들 미연
(여자)아이들 미연

매 컴백마다 독보적인 음악성과 콘셉트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여자)아이들은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으로 1월 가요계에 뜨거운 불을 지필 계획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은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