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1월 기본이론 과정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강의는 매주 월요일~토요일에 노원역 10번 출구 인근 위너스타워 2층에 위치한 랜드프로 노원학원에서 진행된다. 오전반(10:00~13:30)과 야간반(19:00~22:30)으로 나뉘며, 수강생은 학습계획과 니즈에 따라 두 반을 교차수강, 중복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수강생은 개인 전용 자습실부터 사물함, 동영상 강의실, 스터디 그룹공간까지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는다.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혜택까지 갖춰 많은 사람들의 수강신청이 이어지고 있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해당 과정이 초보 수험생에게 추천되는 이유 중 하나는 향후 진행될 본격적인 이론학습에 앞서 반드시 배워야 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내용들을 빠짐없이 다루기 때문이다. 부동산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 수험생도 공인중개사 시험 기본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히 설명한다.

강의를 진행하는 교수진도 주목받고 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의 최정예 교수진인 ▲부동산학개론 김하선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양민 교수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와 오시훈 교수 ▲중개사법 및 실무 한민우 교수 ▲부동산세법 강성규 교수 ▲부동산공시법 강승구 교수가 비교불가한 강의력과 차별화된 노하우로 합격의 지름길을 제시한다.

더욱 확실한 시험대비가 필요하다면 랜드프로 노원학원의 공인중개사 패키지 ‘79합격반’, ‘평생책임반’을 수강하는 것도 방법이다. 79합격반은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평생책임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제한 제공하고, 교재도 증정한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노원, 강북 지역 최고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학원으로서 앞으로도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공인중개사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모든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기쁨을 안겨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