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0년 12월 22일, 판교 창업존에서 기업들의 애로사항 공유 및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본 행사는 연말을 맞이하여 지나가는 2020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2021년을 준비하며 스타트업 간 더 많은 소통과 협업을 통하여 판교에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으며, COVID-19의 확산에 다라 온라인 화상채팅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스타트업 간 네트워킹의 중요성과 지역창업 생태계 활성화, 창업 진행 시 필요한 지원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었다.

또한 기업들의 애로사항 공유 및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참가자 간 자유로운 네트워킹과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퀴즈쇼가 진행되어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참가자들은 사전에 배송된 음식을 즐기며 행사에 참여해주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담당자는 COVID-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아쉬움이 크지만, 판교 내 성장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연말 네트워킹을 함께 진행하여,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함께 성장을 확인하는 자리가 만들어져 감사함과 앞으로 스타트업의 꾸준한 네트워킹을 통해 스타트업의 생태계가 활성화에 대한 기대를 보여주었다.

이번 행사는 ‘2020 Start up DNA-623 오픈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최 주관하고 ㈜다른코리아가 운영하였으며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 및 판교 지역의 스타트업들의 지속적 성장과 역량 강화, 네트워킹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