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가정간편식 브랜드 ‘탐육’이 신제품 생소시지 3종 출시 소식을 전했다. 
 
‘탐육’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생소시지 시리즈 3종은 ▲오리지널 생소시지 ▲숯불갈비맛 생소시지 ▲청양고추 생소시지가 있다. 

특히 ‘숯불갈비맛 생소시지’는 탐육만의 노하우가 담긴 비법 소스로 숯불 맛을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청양고추 생소시지’는 국내산 청양고추를 갈아 넣어 깔끔하게 매운맛을 구현해 매운맛을 좋아하는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탐육 신제품 ‘생소시지 시리즈 3종’ 모두 계육, 돼지 부산물 등을 사용하지 않고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 또한 가열하지 않은 건강한 수제스타일의 소시지이며, 호텔에서 먹던 고급 브런치 소시지와 동일한 프리미엄 생소시지다. 

이외에도 고기는 두껍고, 껍질은 얇고 어떠한 합성향료, 보존료, 발색제, 향미증진제 등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건강하게 만들어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믿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하이엔드 가정간편식 브랜드 ‘탐육’은 식품 정보를 패키지 앞면에 크고 상세히 표기해 ‘푸스팩’(제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을 의미하는 신조어)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탐육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생소시지 시리즈 3종은 호텔에서 맛보던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수제 생소시지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집에서도 호텔에서 먹던 브런치처럼 고급스러운 수제스타일의 생소시지를 맛있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모든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안심하고 믿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편 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엔드 가정간편식 브랜드 ‘탐육’은 육가공식품 뿐만 아니라 식탁에 올라오는 음식 전반을 아우르는 건강한 식문화를 이끌어가는 기업으로, 먹거리에 다양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로 가공식품업계 1위를 목표로 향해 달리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