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21 신년맞이 스페셜 맞선 이벤트 진행
  • 홍정기 기자
  • 승인 2021.01.13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좋은 반려자를 만나려는 미혼 남녀들을 위해 마련한 ‘2021년 신년 맞이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의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만 27세 이상 성혼에 진심인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본 이벤트 웹 페이지에 신청하기를 클릭한 다음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이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신뢰도 확보를 위해 신원확인 및 상담을 진행하며, 당첨 여부는 매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어진다. 

본 이벤트에 당첨되면 해당 상류층결혼정보업체만의 ‘NCS 감성 매칭 서비스’로 맞선을 볼 수 있다. 해당 매칭 서비스는 단순한 컴퓨터 기반 프로그램 매칭이 아닌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남녀 회원들의 결혼관, 가치관, 직업, 취향 등을 모두 고려한 뒤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 상대자를 선별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진다.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이 같은 매칭 서비스로 2020년 기준 정회원 미팅 만족도 98.1%, 상담 만족도 90%를 달성했으며, 성혼 회원 수는 1.6배 상승했다. 뿐만 아니라 전문직 회원 성혼율은 81.4%를 기록했다. 그 결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업계를 대표할 만한 결혼정보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요즘 힘들고 외로운 나날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인연을 찾는 일은 여간 쉽지 않다”라며 “결혼을 원하는 젊은 남녀 회원이라면 본 이벤트를 통해 자신과 맞는 반려자를 만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비용, 후불제결혼정보회사가입비 등에 대한 바로 알기 그린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기억에 남는 만남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파티 등을 제공하며, 신원인증 및 검증으로 민감한 개인정보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결혼정보업체를 찾는 남녀회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