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 기본기 완성 강의로 고득점 도와
  • 홍정기 기자
  • 승인 2021.01.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의 중개사법 및 실무 담당 정지웅 교수가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는 강의로 수강생들의 고득점 합격을 돕고 있다.

정지웅 교수는 오랜 기간동안 랜드프로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중개사법 및 실무’ 과목을 강의한 전문가이다. 정 교수의 강의를 수강한 한 수강생은 “중개사법의 처음과 끝을 자세히 알려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없었다”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정 교수는 수강생들의 학습 실력을 높이기 위해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주는 강의를 진행한다. 중개사법의 용어와 개념을 자세히 설명해 기본기 확립에 기여하며, 이해 위주의 법 용어를 암기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공부한 이론을 문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해 학습 시너지를 더욱 높여준다.

중개사법 학습을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는 ‘효율적 구조화 학습’도 정지웅 교수의 학습 노하우 중 하나이다. 효율적 구조화 학습은 중개사법의 흐름을 파악하고, 출제될 포인트를 암기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학습 범위와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이러한 정지웅 교수의 학습 노하우가 담긴 인강은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웅 교수는 “수강생마다 학습 과정에 차이가 있어 합격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다르다”라며 “합격까지 시간과 비용을 단축시키기 위해서는 과목별 난이도를 고려한 학습 시간 배분이 필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중개사법 및 실무를 효율적으로 학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치밀하고 전략적인 계획이 필요하다”라며 “기초부터 단계적으로 학습을 실시한다면 중개사법 고득점은 시간 문제”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에서는 정지웅 교수를 포함한 총 30명 교수의 기초입문 강의를 20일간 무제한 수강 할 수 있고 강의를 수강하는데 필요한 기초 입문서를 받아 볼 수 있는 '2021 입문서 + 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