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 공개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MHN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화(火花)'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1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3일 만인 오늘(14일) 오전 7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화(火花)' 뮤직비디오는 공개 29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물론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글로벌 팬들은 "뮤직비디오 끝나는 것이 아쉽다", "이건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영상이다", "단순히 노래가 아니라 역대급 노래다", "(여자)아이들만이 할 수 있는 노래다", "여왕이 돌아왔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발표한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함께 작업한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올겨울 가요계에 뜨거운 불을 지피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늘(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화(火花)'의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