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생방송 오늘저녁, 15일 금요일 밤 6시 15분 방송
SNS 유명 떡집, 꼼장어, 돌짜장 맛집, 한옥 펜션, 기장 미역 판매장 등 소개

[MNH 문화뉴스 김예완 기자] 15일(금)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SNS 유명 떡집, 꼼장어, 돌짜장 맛집, 한옥 펜션, 기장 미역 판매장 등이 소개된다. 

사진 = MBC 제공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사회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전하는 저녁방송의 대표주자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다양한 삶의 현장들을 전한다.

'줌인~현장 속으로' 코너에서는 품질 좋은 기장 미역을 판매하는 건어물 가게를 소개한다.

▶신흥수산,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무양2길

'福떡빵' 코너에서는 좋은 재료와 정성으로 전통 떡을 빚어내고 앙버터떡, 캔디떡 등 퓨전떡들도 맛볼 수 있는 SNS 인기 떡집을 소개한다.

사진 = 업체 제공

 

 ▶ 몰랑이수,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모듬회, 성게 미역국, 멸치회, 꼼장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기장 대변항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업체 제공

▶ 이화장횟집,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대박의 탄생' 코너에서는 돌 항아리 그릇을 사용해 마지막 한 입까지 따뜻하게 짜장과 짬뽕을 즐길 수 있는 둔산동의 중식집을 소개한다. 

사진 = 업체 제공

▶ 둔산항아리돌짜장, 대전 서구 둔산남로105번길

 

'헌집줄게 새집다오' 코너에서는 순수 황토와 참숯 그리고 구들방의 아궁이 난방으로 현대인의 고된 심신을 달래줄 황토 펜션을 소개한다. 

사진 = 업체 제공

▶ 샘물농장,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사직리 124번지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