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평택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마지막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초특가 할인하는 '신년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마지막 특가 행사로 진행하는 신년 패키지 내용은 신혼패키지, 입주패키지, 부부패키지 등 다양한 할인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30명 한정 고급양톨스툴 증정과 베개 2개, 방수커버 1개를 기본 증정하며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강아지 방석, 쿨링 방석 중 1개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높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여 2021 고객만족대상(가구부문)을 수상하며 입지를 다진 바 있다.

용인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 매장은 전국 최대 규모의 창고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 매장 방문 시 유명 수입매트리스인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매트리스, 킹스다운, 에어룸 등을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동종 타업체와 달리 웨딩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지 않다. 덕분에 6~10%의 불필요한 마진을 받지 않아 국내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금액에 1년동안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해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수입 매트리스뿐 아니라 한 자리에서 100%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제작된 프레임들을 구매가 가능하고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기능성 패브릭프레임으로 구성된 상품들을 소재와 사이즈를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으며, 패밀리침대, 모션베드와 같은 프레임들도 주문제작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인기 입주아파트인 수원 포레나광교,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평택 힐스테이트 지제역,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 등의 입주민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근교에 있는 소비자뿐 아니라 서울, 파주 등 거리가 있는 지역에 거주하는 이들도 급증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매 1회 환기 작업 및 매장에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배치했고,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발열체크와 QR체크인을 돕고 있다”며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제로 상담을 하고 있으며, 불편함을 감수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