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산세무회계가 취업부터 진급, 자격수당까지 하나로 충분한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의 ‘3개월 단기패스’ 과정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3개월 단기패스’는 내게 맞는 강사를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고, 전강사X전강의 무제한 수강 혜택이 적용된다. 박진혁 세무사, 김성수 세무사의 ‘정석의 힘 ACE팀’은 베스트셀러 저자의 합격 비법이 담긴 전산세무회계의 정석을, 김희연 회계사, 구성섭 회계사의 ‘빠른합격 CORE팀’은 빈출 핵심 마스터로 빠른 합격을 완성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전 급수 33개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수험서 시리즈가 있다. ▲ 합격에 필요한 핵심 이론만 선정 ▲ 단계별 연습문제 ▲ 핵심 분개 50선 ▲ 출제포인트 및 모의고사의 구성으로 교재 만족도 93%를 차지하며 전산세무 1급, 2급/전산회계 1급, 2급 수험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강의 수강만으로 3회독 학습을 완성하는 ‘단기 합격 커리큘럼’도 마련되어 있다.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개념 마스터 ‘이론’, 개념을 바탕으로 실무 프로그램 적용 훈련’ 실무’, 출제 유형을 분석하며 핵심 포인트 한 번 더 체크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을 완료했다. 

한 합격생은 “여러 강의를 비교해보았을 때, 에듀윌이 교재와 강의 모두 만족시켜주는 곳이라 선택하게 되었다. 교수님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고, 모르는 것이 있어 답답할 때 학습질문을 올리면 바로바로 자세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고, 에듀윌이 전체적으로 학습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갖춰져 있어서 편하게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라고 합격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단기 합격 마스터를 위한 아낌없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빈출 분개노트 290선, ▲ 최신 기출문제 해설특강 ▲ 파이널 특강 ▲ AT 핵심기출특강 ▲ IT자격증 5종 전강의 ▲ 10,000 수강할인권 등이 마련됐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의 빠른 합격을 위한 솔루션, ‘3개월 단기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