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신세계 제공

[MHN 문화뉴스 임건탁 기자] 레스케이프 호텔이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설 패키지 ‘에어 레스케이프(Air L’Escape): 겨울 왕국 캐나다 알버타주로 떠나는 환상여행’을 오는 2월 1일 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설 패키지는 캐나다 알버타주를 테마로 했다. 호텔 체크인 시 ‘에어 레스케이프’의 보딩 패스를 받을 수 있고, 호텔 7층에 마련된 캐나다를 연상케하는 무스 인형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플라이트 키트 (기내용 담요, 안대, MEMO Paris 향수 트라이얼 2종, 파우치)와 함께 투고로 구성한 캐나다 스낵세트를 증정한다.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 만든 메이플 크리스피 비프와 캐나다 알버타주의 프리미엄 오트밀을 주원료로 한 ‘그라놀로지’의 하루 그래놀라, 그래놀라 스콘, 컵 누들, 수입 맥주 2종 등으로 풍성한 캐나다 스낵세트를 구성했다.

또한 신축년을 기념해 이번 설 패키지 이용 시 캐나다 알버타주의 소고기 눈꽃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트래블 보냉백에 ‘라망 시크레’의 손종원 셰프가 작성한 레시피 카드를 함께 담아 체크아웃시 증정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소고기 선물세트 구성을 달리해 디럭스 객실 타입인 프레스티지 클래스 고객에게는 꽃갈비살 300g & 살치살 300g 세트를, 스위트 객실 타입인 퍼스트 클래스 고객에게는 꽃갈비살 600g & 살치살 300g 세트를 증정한다. 

스위트 객실 타입 혜택으로 조식 2인, 웰컴 샴페인 & Bon Voyage 칵테일 이용혜택, 발렛파킹 1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오는 1월 29일까지 홈페이지 및 유선예약을 통해 일~금요일 투숙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월 1일부터 5일까지 투숙시 선착순 30실 한정으로 캐나다 천연 메이플 시럽으로 만든 ‘그라놀로지’의 퓨어 메이플을 추가로 제공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