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일산점’은 메모리폼매트리스, 저상형패밀리침대 제품을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더슬립의 할인 이벤트 내용은 템퍼, 씰리 등 수입 매트리스 대상 가격 특가 할인이며,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 최고급 소재의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고 타월형 방수커버 특별 할인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더슬립에서는 침대 프레임까지 한 번에 구입이 가능하다. 구매자의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해 이용 만족도가 높다.

더슬립은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상주해 가구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내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정평이 난 템퍼매트리스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며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각종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 일산점은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템퍼페딕은 물론 씰리포스터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고 직접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더슬립 일산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