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해당 부문 1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1위 뿐만 아니라, 10위권 내에 교재 8종을 랭크시키며, 주택관리사 대표 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베스트셀러 1위에는 1차 기본서 회계원리가 차지했다. 뒤이어, 1차 기본서 공동주택시설개론, 1차 기본서 민법, 1차 회독 기출문제집, 1차 기초서, 2차 기본서 주택관리관계법규, 2차 회독 기출문제집과 2차 기본서 공동주택관리실무 등이 10위 권내에 안착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제24회 주택관리사(보) 시험 합격에 필요한 기본 지식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며, “어려운 회계 개념도 도식화 이론과 풍부한 예제로 보다 쉽게 이해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회계원리 교재는 최근 5개년 및 2020년 최신 시험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해 담아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론 학습 후 기출 및 예상 문제로 이론 복습과 문제풀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합격플래너와 시험에 나올 수 있는 기본 용어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기본용어 다시보기, 교수의 합격비법이 담겨 있는 회계 및 시설 핵심 특강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회계원리 교재를 구매했다는 한 회원은 “2020 7월에 시행된 최신 시험을 분석해 만든 문제집이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간다”며, “최신 기출유형을 반영하고 있어 변형되는, 새로 나오는 문제 유형에 대비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리뷰를 남겼다.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 시리지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