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오버나이트가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출시되었다. 런칭 기념으로 24일 11번가에서 시크릿데이 오버나이트 선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오버나이트 업그레이드 런칭을 손꼽아 기다려 온 소비자들을 위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기획 구성이다. 단독 사은품으로 수면 안대를 증정한다. 

‘오버나이트 360’ 은 약 1cm 더 길어졌고, 엉덩이 부분에 흡수할 수 있는 부분이 더욱 넓어져 샘 걱정을 덜어준다. 숙면 시 아무리 뒤척여도 피부가 쓸리거나 따갑지 않도록 초 소프트 탑시트로 제작되어 한층 더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오버나이트이지만, 숙면 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사용해도 무관할 정도로 슬림한 패드를 자랑한다. 흡수 전과 후의 두께가 거의 차이가 없을 정도이기 때문에 슬림핏의 바지를 입고 있어도 편안하다. 날개 길이가 1.5배 더 길어지면서 낮에 활발한 활동에도 움직임 없이 고정시켜줘 패드 옆으로 새지 않는다. 

학교생활 할 때 샘이 걱정되어 등굣길이 꺼려지거나, 수업 듣는 내내 혹시나 샐까 걱정되어 불안함을 호소하며 학교생활을 하던 청소년들에게 엉덩이까지 덮어주는 넓은 패드와 옆으로 새는 것까지 막아주는 샘 가드는 걱정을 덜어주어 심리적으로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 된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여성용품 브랜드평판 1위를 32회 연속으로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