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판 동물농장‘ 사슴이네’ 이야기
저수지의 개 - 방수로에서 살고 있는 의문의 백구

사진 = SBS 제공

[MHN 문화뉴스 김예완 기자] 14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되는 인간과 동물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프로그램 'TV 동물농장'에 출연하는 동물들의 사연이 눈길을 끈다.
 

1. 현실판 동물농장‘ 사슴이네’ 이야기

사진 = SBS 제공

현실판 동물농장이 나타났다? 개부터 고양이, 닭과 토끼까지 많은 동물들이 어울려 사는 이곳에 아주 특별한 반려동물이 있다는데!

주인 아주머니의 부름에 한달음에 달려오는 녀석은 다름 아닌 사슴? 부부의 반려동물이자 사랑스런 막둥이라는 사슴이는  부부를 따라 자연스레 집안으로 들어서더니 깨끗하게 발부터 닦고 아주머니가 준비한 분유를 먹는데...

게다가 아주머니만 졸졸 따라다니는 폼이 완전 강아지다! 그런데,생후 두 달 정도 밖에 안 된 사슴이가 부부와 함께 살기 시작한 데는 가슴 아픈 사연이 있었다.

태어나자마자 어미 젖 한 번 먹지 못하고 버림받은 사슴이를 이대로 두면 죽을까 싶어 주인 부부가 급히 분유를 먹여가며 키운 것이라는데...

부부의 정성어린 보살핌 속에 다행히 잘 자라준 사슴이! 하지만 사슴이가 커 갈수록 사슴 무리로 돌려보내야 하는 건 아닌지 부부의 고민도 커져만 가고...

과연 사슴이는 다시 사슴 무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 아니면 반려 사슴으로 부부와 함께 살아도 되는 걸까?

반려 사슴 ‘사슴이’의 사연이 24일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2. 저수지의 개

방수로에서 살고 있는 의문의 백구

사진 = SBS 제공

도무지 개가 살 수 없는 곳에 두 달 째! 개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 달려간 제작진. 그곳은 놀랍게도 365일 물이 흐르는 저수지 방수로였다.

정말 이런 곳에 개가 살고 있을까? 관찰카메라를 설치하고 기다려 보기로 했는데...얼마나 지났을까 잠시 뒤 모습을 드러낸 건 한 마리의 백구였다. 물이 없는 마른 땅을 찾아 잠시 쉬는 듯하더니, 이내 다시 방수로로 사라져버린 녀석!

그런데! 방수로 내부 역시, 물이 흐르는 상황! 안타깝게도 녀석은 흐르는 물 때문에 앉지도, 눕지도 못한 채 어둡고 좁은 방수로 안에 서서 잠을 청하고 있었는데...

하지만 방수로 밖은 높은 담장 때문에 나갈 수 없고, 녀석이 이곳을 탈출할 유일한  방법은 웅덩이를 헤엄쳐 나가는 것밖엔 없는 상황! 결국 구조가 결정됐다.

그런데 백구를 구조하기로 한 날 새벽, 갑작스레 쏟아지는 폭우에 저수지 수위는 점점 높아지고, 그 비를 온 몸으로 맞고 서 있는 녀석!

과연 저수지 방수로에 갇힌 백구는 무사히 구조될 수 있을까?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놀라운 결말이 동물농장을 통해 공개된다.

TV동물농장 1005회 '사슴이네 동물농장', '저수지의 개' 편은 1월 24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에 TV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