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살균소독, 해충방제 서비스로 유명한 휴엔케어가 위생용품을 런칭했다. 스프레이형 살균제, 버블핸드워시, 손소독제, 손소독티슈 등 전문성과 기술력을 갖춘 신제품을 두루 선보이며 전문 방역업체다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생약성분이 들어있는 뿌리는 스프레이형 살균제는 초피, 자소엽, 대황, 영지버섯, 옻나무 등에서 뽑아낸 천연 발효추출물을 사용해 특허를 획득했다. 세균의 DNS 손상도에 대한 시험성적서에 따라 살균작용 효과가 검증되었으며, 복합탈취 테스트에도 합격하여 암모니아 탈취 효과가 확인되었다.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BTC/BKC 역시 찾아볼 수 없는 안전한 살균제로, 환경부 정식 신고가 된 천연 살균 및 탈취 제품이다.

휴엔케어의 버블 핸드워시는 유해성분 15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합성물질 전혀 없이 코코글루코사이드, 베타인, 알란토인, 데실글루코사이드 등 EWG 1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제조되었다.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과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 촉촉한 피부 보습으로 사용감이 편리하다. 또한 첨가된 향료 역시 알러지를 유발하지 않는 알러젠프리 물질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활 필수품이 된 손소독제 또한 KFDA 식약처의 공식 허가제품으로, 68%의 알코올 함량으로 손 소독 효과를 확인 받았다. 휴대용 및 비치용으로 용량을 달리 하여 출시한 만큼 용도에 따라 손쉽게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고, 자주 쓰이는 휴엔케어 손소독티슈 역시 살균력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새롭게 출시한 위생용품들은 GS25, GS슈퍼, 랄라블라를 시작으로 국내 편의점 및 마트, 각 종 온∙오프라인 매장 및 오픈 마켓,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휴엔케어는 GS그룹의 계열사이자 ㈜삼양인터내셔날 환경사업 브랜드로, 대한민국 관문인 인천, 김포, 김해국제공항과 국내 유수의 대형호텔 및 병의원, 식품공장, 공공기관 등의 위생환경을 전방위적으로 관리하는 업체로 살균소독 및 해충방제에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