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뢰벨 행복나누기(이하 ‘프뢰벨’)가 2020 베이비뉴스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 부문은 ‘방문교육’ 부문과 ‘교재’ 부문으로 교육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대한민국 소비와 문화를 주도하는 여성, 주부들이 뽑아 더욱 의미 있는 상이기도 하다.

프뢰벨은 영아다중, 말하기, 수과학동화, 은물 등 어린이들의 다양한 표현력과 창의력을 향상시켜주는 교재 교구로 오랜 기간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프뢰벨 대표 브랜드 ‘토탈시스템’은 영유아기 36개월 발달 과업에 최적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많은 부모님들의 육아 및 교육에 대한 고민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예비 초등부터 초등기 아동을 대상으로 한 ‘리딩토탈’을 출시했다. 세계적으로 입증된 IB 교육과정을 국내 최초로 접목해 개발한 독서교육 프로그램이다. 독서 전, 중, 후 단계마다 아동 개개인의 수준별 맞춤 콘텐츠로 아동 창의성뿐만 아니라 올바른 자기주도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다.

프뢰벨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교육으로 보답하겠다”며 “올해 출시한 리딩토탈 또한 프뢰벨의 44년 교육 노하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딩토탈 출시 기념을 맞이해 무료체험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프뢰벨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1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36개월 이상의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킨즈클래스 킨즈웨건, 커블키즈체어 등 푸짐한 경품을 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 방법은 프뢰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