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강남구 대치동 위치한 족집게 토플학원은 현재 80-90 점대에서 토플 점수가 정체 되어 있는 학생들을 위한 족집게 토플 4월 토플 초보 및 점수 정체자 집중 강의 오픈 한다고 밝혔다.

토플 40-70점 사이의 학생들이 20-40점 정도의 상승을 목표로 한 반과, 현재80- 90점대의 점수를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100점에서 110 점을 목표로 한 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생들의 성적관리를 위해 소수정예로만 이루어지며 선착순으로 먼저 등록한 학생들의 수준에 맞추어서 추가 학생들을 받으며 수준이 현격히 차이가 날 시 등록이 거부 될 수 있다. 라이팅은 무료 첨삭이며 모든 수강생은 원장과 자세한 상담 후에 등록이 결정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수업이 진행되는 종일 반과 저녁반으로 구성 되어 있다.
서울대 출신의 유명 대형학원 강사출신의 강사와 원장이 직접 강의 하며, 토플 만을 위한 문법과 독해를 집중적으로 가르친다.

또한 유명강사들의 직접적인 첨삭을 받을 수 있으며, 수강생들은 정기토플시험 후에, 원장의 매 시험에 대한 분석 및 다음 시험 에 대한 다음 전략 수립 및 대비를 한다.

한편 이종호 원장은 강남 종로 토플학원에서 토플강의만 14년 한 강사 출신으로 EBS 발행 만만해지는 리스닝과 CBT 베스트셀러 초토의 저자이며 EBS와 메가 스터디에서 온라인 강사로 활동한 바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