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민규
   
▲ ⓒ 서울패션위크

[문화뉴스 MHN 김민경 기자] 서울디자인재단이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패션업계의 주요 아젠다를 다룬 '해외 멘토링 세미나'를 30일에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사이먼 콜린스(Simon Collins) 前 파슨스 디자인 스쿨 학장, 마리오 델 올리오(Mario Dell'Ogilo) 이탈리아 패션 바이어 협회 대표, 사라 마이노(Sara Maino) 보그 이탈리아 수석 에디터, 앤더스 마센(Anders Madsen) 영국 i-D 매거진 피쳐 에디터 등 세계 유명 패션업계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석해 '글로벌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조건들' '직업으로서 패션 디자이너의 미래' '패스트 패션이 패션 시장에 미치는 영향' 등 패션업계의 주요 키워드를 담은 주제로 한 강연과 참가자들과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는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1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열린다.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기업 후원과 공동마케팅을 비롯해 시민과 함께하는 패션문화페스티벌 강화로 더욱 풍성한 패션문화 축제의 장으로 개최된다.

한편, 이날 세미나를 이끈 4인의 멘토는 패션업계에서의 전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패션위크 기간 동안 서울패션위크 심사, 디자인 컨설팅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avin@mhns.co.kr

 

 

주요기사

 
Tag
#민규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