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올해 S/S 시즌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모으는 아이템 중 하나는 단연 '버킷백'이다. 일명 복주머니 가방.

최근 버킷백이 다양한 재질과 형태로 출시되어 인기몰이 중이다.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로 무장한 트렌디한 잇 아이템 버킷백을 들어보도록 하자.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급 슈렁큰 소가죽 재질로 제작해 부드러운 실루엣이 살아있는 메종드에이치의 신상 버킷백. 올 블랙 스타일링에 빈티지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며 기본이 되는 블랙 컬러감이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에 더 할 나위 없다.

   
 

구름의 포근함을 연상 시키는 에쁠뤼스의 아이보리 버킷은 가벼운 패브릭 소재에 아나콘다 무늬를 패턴화하여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미니 백이다. 생활 방수는 물론 안 쪽에 호피 패턴을 프린트해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서블로, 봄 여름 가벼운 옷차림과 환상의 짝꿍이 되어준다.

이태리 오리진을 살린 볼로냐 레더 재질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브루노말리의 글램백.
은은한 그레이 컬러감이 고급스러운 자태를 내뿜는다. 취향에 따라 숄더, 토트, 백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

노란 봄 꽃을 닮은 호제의 'JOY'백은 클래식한 느낌이 매력적인 가방으로, 군더더기 없이 절제된 바디 라인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같은 컬러로 장식한 테슬과 미니 거울 장식 디테일이 자칫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는 바디에 미니멀한 포인트가 된다.

시원한 라이트 블루 색상이 눈길을 사로잡는 백은 일명 '수지가방'으로 불리는 빈폴 액세서리 럭키백이다.
톡톡 튀는 경쾌한 컬러와 리본 모양의 스트랩이 로맨틱한 페미닌 룩에 매치하기 안성맞춤.

문화뉴스 트렌드대중연예팀 enter@mhns.co.kr 

[사진 ⓒ 메종드에이치, 에쁠뤼스, 브루노말리, 호제, 빈폴액세서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