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715회 라인업
MC 스트레이키즈 현진 불참

[문화뉴스 이한영 기자] MBC '쇼! 음악중심'의 715회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27일 '쇼! 음악중심'에서는 '선미, 샤이니, 원호, 이승협(J.DON), 온앤오프, 김우석, 청하,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송가인, CIX, 위아이(WEi), LUCY(루시), 트라이비(TRI.BE)'가 출연한다.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Comeback Stage'에서는 대담하고 강렬한 무드 장착해 돌아온 샤이니가 빛나는 컴백 'Heart Attack + 빈칸(Kind) + Don‘t Call Me'를 선보인다. 지난 22일 정규 7집 앨범 'Don't Call Me'로 컴백한 샤이니는 폭넓은 음악과 퍼포먼스의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고 있다.

또한, 매혹적인 캣우먼으로 변신한 선미가 시선을 압도하는 파격적인 퍼포먼스 '꼬리'를 선보인다. 지난 23일 앨범 '꼬리'로 컴백한 선미는 선미 특유의 독창적인 시선으로 앨범을 묘사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외에도 전 세계 K-POP 팬들을 사로잡을 치명적인 매력둥이 '원호'의 'Lose', 명불허전 명곡 맛집 '온앤오프'의 톡 쏘는 'Beautiful Beautiful', 그리고 힘찬 포부를 세상에 던지는 '위아이(WEi)'의 '모 아님 도'도 컴백 무대에 오른다. 

사진 = 어비스컴퍼니
사진 = 어비스컴퍼니

'Hot Solo Debut Stage' 무대에서는 트렌디한 매력이 담긴 자유로움, '엔플라잉 이승협'의 핫 솔로 데뷔 무대 'Superstar (feat. 해윤 of 체리블렛) + 클리커(Clicker)'가 방영된다. 

'Hot Stage' 무대로는 퀸'청하'의 당차고 설렘 가득한 에너지 'Bicycle', 다크 섹시美 '강다니엘'의 거침없는 퍼포먼스 'PARANOIA'가 꾸며진다. 

또한, 달콤한 매력 '김우석'의 냐냐들의 심장을 저격할 극락 직행 무대 'Sugar', 청량 소년美 '골든차일드'의 'Breathe', 그리고 희망을 노래하는 힐링 요정 '송가인'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Disco ver.)'도 Hot Stage 무대에 오른다.

사진=문화뉴스DB

마지막으로 극강의 청량함 'CIX'의 'Cinema', 온 세상을 안겨주고 싶은 사랑스러운 히어로 'LUCY(루시)'의 히어로', 그리고 파워풀 걸스웨그 장착 '트라이비'의 '둠둠타(DOOM DOOM TA)'는 'Sound Holic'로 구성된다 .

한편, 이번주 '쇼! 음악중심'에서는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불참한다. 그 자리를 ITZY의 '예지'가 스페셜 MC로 채울 예정이다.

'쇼! 음악중심'은 27일 (토) 오후 3시 40분에 MBC에서 방영한다. 
 

--

'음악중심' 라인업... 샤이니, 강다니엘, 청하, 선미, 김우석, 송가인 등

- 쇼! 음악중심' 715회 라인업

- MC 스트레이키즈 현진 불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