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쿡은 제철 맞은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입안 가득 상큼한 봄 딸기'를 테마로 한 21년 시즌 메뉴는 출시된 모든 음료와 디저트에 국내산 생딸기가 토핑되어 트렌디한 비주얼을 구현했으며, 동시에 생딸기 본연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베리에이션을 통해 신선하고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음료 메뉴로는 부드러운 슈크림과 딸기의 콜라보가 돋보이는 ‘슈크로베리’ , 밀크&딸기쉐이크 두 가지 맛을 한 잔에 맛볼 수 있는 ’듀엣 베리 쉐이크’ , 요거트의 상큼함과 딸기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 톡톡 쏘는 상큼한 청량함의 ‘딸기 에이드’ 진한 생딸기 우유를 유리병에 담은 ’딸기 쿡 라떼’가 있다.

디저트 메뉴로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겉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버터 향이 가득한 크로플에 진한 풍미가 가득한 크림치즈와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젤라또를 토핑으로 올린 생딸기가 콜라보레이션 된 ‘생딸기 크림치즈 크로플’과 ’생딸기 젤라또 크로플’도 같이 맛볼 수 있다. 

또한 커피쿡 만의 특별한 옐로우버번으로 로스팅된 아메리카노와 같이 즐기기 좋은, 폭신한 카스텔라에 생크림을 가득 채운 핑거푸드형 디저트인 ‘딸기 생크림 오믈렛’도 같이 즐길 수 있다.

커피쿡은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에게 신선한 딸기 메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국내 4곳의 딸기 재배 농가와 협약을 맺어, 산지에서 당일 수확한 제품을 매장에 공급함으로 고객에게 음료가 전달될 때까지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21년도 봄 시즌 메뉴 8종은 전국 커피쿡 매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과 가맹 문의는 커피쿡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