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첫 퍼퓸 라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TS퍼퓸’ 라인은 ‘TS퍼퓸샴푸’와 ‘TS퍼퓸트리트먼트’의 2종으로, 2030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TS샴푸’의 강점에 유럽 왕실 결혼식의 웨딩 부케에서 영감을 받은 로맨틱한 플로럴 향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모두 핵심 성분인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이 함유돼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알러지 유발 성분 25가지에 대한 불검출 시험도 완료됐다. TS가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 △H Plus Complex(특허등록번호 제10-2069712호) △물푸레나무추출물(특허등록번호 제10-2093708호) △약모밀추출물(특허등록번호 제10-2207383호)을 담아 두피와 모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며, 걱정 성분 5종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도 마쳤다.

‘TS퍼퓸샴푸’는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한 120시간 저온추출공법을 통해 얻은 ‘플라워 로맨스 Complex’를 100,000ppm 함유해 두피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며, 우아한 플로럴 분위기를 선사한다. ‘TS퍼퓸트리트먼트’ 역시 ‘플라워 로맨스 Complex’ 10,000ppm이 함유됐으며, 17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돼 손상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퍼퓸’ 라인은 향을 중시하는 2030 밀레니엄 세대의 니즈를 반영했다”라며 “천연 원료의 사용을 중시하여 향이 단조로웠던 기존 제품의 틀에서 벗어나 젊은 층의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라인이다”라고 설명했다.

’드리밍 플라워 로맨스’의 향 네이밍에 맞춰 샴푸 후 마치 향수를 뿌린 듯 고급스러우면서 로맨틱한 향을 남긴다. 샴푸, 트리트먼트 외에도 함께 사용하면 좋은 헤어 미스트도 곧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하였다. ‘TS샴푸’의 강점인 우수한 품질에 향 만족도까지 높인 ‘TS퍼퓸’ 라인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 및 탈모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소중히 생각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며 착한 기업으로의 행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TS샴푸’, ‘TS마스크’,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을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