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건축기사 시험이 5월 15일 시행된다. 시험일까지 약 2달 남짓 남은 가운데, 많은 수험생들이 건축기사 합격에 필요한 인강, 커리큘럼, 강사 등을 찾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건축기사는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고, 불합격 시에도 3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 주는 2회 대비 ‘0원 합격패스’를 운영,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0원 합격패스는 건축기사 시험에 최적화된 필기, 실기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 필기 커리큘럼은 입문,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이어지고, 실기 커리큘럼은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정리로 이어지는 학습법을 통해 건축기사 시험에서 보다 빠르게 합격할 수 있다.

여기에 산업기사 CBT 대비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수험생들의 실력 완성을 돕는다. 

강의 만족도 97%를 달성한 전문 교수진 라인업도 보유했다. 기초 이론부터 마무리 심화 학습까지 책임지는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제공한다는 점은 해당 패스의 매력이다. 교수진이 직접 답변하는 ‘1:1 밀착관리 학습 Q&A’를 통해 궁금증도 손쉽게 해결한다.

에듀윌 건축기사가 수험생을 위한 취업지원 혜택도 선보였다. 컴퓨터활용능력 1급·2급, 정보처리기사 등 IT자격증 5종과 에듀윌 취업 0원 패스를 50% 수강 할인한다.

‘0원 합격패스’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